
기존 탈취 제품들은 대개 화학 성분으로 냄새를 덮는 방식이기 때문에 이런 제품들을 장기간 사용 시 건강에 안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우려가 있다. 하지만 최근 출시한 ‘사랑애 피톤치드’는 자연에서 유래한 고농축 편백오일과 솔오일을 함유해 안전성을 더 했다. 이에 더욱 강력해진 탈취력으로 냄새의 근본 원인을 제거해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인 탈취가 가능하다.
‘사랑애 피톤치드’는 국내산 전라남도 축령산에서 40년 이상 자란 튼튼하고 건강한 편백나무 잎과 열매로만 추출한 편백수 베이스에 최고급 품질의 편백오일과 솔오일을 담아, 자연의 피톤치드 향기를 만끽할 수 있다. 인공 향료는 전혀 넣지 않았다는 얘기다.
(주)투트릴리온코리아 이주환 대표는 “자사 브랜드 제품으로 유통 단계는 제거했기에 최고급 품질의 상품을 착한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기존 탈취 제품들의 문제점을 해결하고 안전하고 건강한 탈취 제품을 사용하는 환경을 만들고 싶다”고 말했다.
‘사랑애 피톤치드’는 안전 확인 대상 생활 화학 제품 테스트를 완료했다. 기체활성화 가용분산 공법시스템을 도입해 삶아서 추출하는 방식이 아닌, 편백잎과 열매를 증기로 쪄서 느리지만 천천히 한방울씩 고농축된 피톤치드를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