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라조, 미세먼지 기후환경변화 인식 캠페인 홍보 모델 발탁

  • 등록 2020.05.09 21:54:51
크게보기

 

남성 듀오 노라조(조빈 원흠)가 기후환경변화 인식 캠페인에 참여했다. 

 

마루기획은 "노라조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생활공간 커뮤니케이션 컴퍼니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함께 하는 '모두다히어로' 기후환경 변화 인식 캠페인 홍보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모두다히어로' 기후환경 캠페인은 미세먼지 대응 수칙을 잘 지키는 아이들, 그리고 아이들이 미세먼지 대응수칙을 잘 지킬 수 있도록 돕는 어른들이 모두 히어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노라조는 콘텐츠 주목도가 높은 엘리베이터 TV 플랫폼을 통해 송출되는 캠페인 영상에 등장해 외출할 땐 마스크와 물통 챙기기, 귀가할 땐 손 씻고 외출복 갈아입기 등의 미세먼지 대응수칙을 노래로 풀어 기억하기 쉽게 안내하는 역할을 맡았다. 

 

특히 노라조는 자신의 대표곡 '슈퍼맨'을 개사해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로 눈 뗄 수 없는 존재감을 발산, 노라조 다운 맹활약을 펼쳤다.   

 

노라조는 "미세먼지로부터 아이들의 건강을 보호하는 의미 있는 캠페인에 함께하게 돼 기쁘다. 자칫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메시지를 유쾌한 콘텐츠로 풀어내기 위해 노력한 만큼 아이들이 보다 재미있게 유익한 정보를 배울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마루기획

라이프에디터
Copyright @2019 Planet P. All rights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플래닛피 서울특별시 중랑구 공릉로2 나길 382 제호:사람의풍경 등록번호: 서울 아52279 등록일: 2019. 4.17 발행인: 배재형 | 편집인: 김윤미 | 전화번호 : 010-2788-9066 Copyright ©2019 Planet 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