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쇼피코리아, 웨비나 참가시 ‘쇼피 브라질’ 수수료 감면 혜택 제공

 

(사람의 풍경) 동남아와 대만 최대의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코리아(Shopee)가 오는 27일 '동남아,브라질 진출 전략 웨비나'를 개최한다.

이번 웨비나는 '쇼피 브라질'을 통해 새로운 수출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브라질 시장에 대한 인사이트와 진출 팁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 셀러들은 지난달부터 '쇼피 브라질'에 공식 입점할 수 있다.

총 3개 세션으로 구성된 이번 웨비나에서는 △권윤아 쇼피코리아 지사장과 잴릭 루(Jallick Lu) 쇼피 브라질 크로스보더 사업 담당의 인사말 △브라질 이커머스 시장 현황과 판매 전략 △동남아 이커머스 시장 전반에 대한 인사이트와 쇼피코리아 지원 내용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쇼피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사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이미 쇼피에 입점해 샵을 운영하는 셀러, 글로벌 시장 진출에 관심 있는 예비 셀러 모두가 대상이다.

웨비나 참가 시 일정 기간 동안 '쇼피 브라질' 판매 수수료 감면 혜택이 제공된다.

쇼피코리아 권윤아 지사장은 '중산층 비율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고, 밀레니얼 세대의 비중이 높다는 측면에서 브라질과 동남아는 큰 시장 잠재력을 보유하고 있다'며 '이번 웨비나를 통해 동남아를 넘어 남미의 고객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인사이트를 얻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