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정글의 법칙' 설인아, “가지 마세요” 족장 김병만 보고 눈물 흘린 사연은?!

 

(사람의 풍경) 오는 29일(토) 밤 8시 55분 방송되는 SBS '정글의 법칙-펜트아일랜드: 욕망의 섬'에서는 부족원들을 위해 야간 수중사냥에 나서는 김병만과 위태위태 고무대야 요가에 도전하는 설인아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김병만은 야간 수중 사냥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는 적은 식량으로 배를 겨우 채운 멤버들 때문. 하지만 거친 파도는 물론 칠흑 같은 어둠에 시야마저 안 좋은 위험천만한 상황에 앞서 수중 사냥을 나선 설인아는 '위험하다'며 김병만을 말렸다고 전해진다.

하지만 김병만은 배고파하는 멤버들을 보며 뜻을 굽히지 않았다고. 그는 '1인 1 전복을 먹게 해 주겠다'며 굳은 의지까지 비쳤다. 김병만은 같이 가자는 멤버들에게 '지금처럼 위험한 상황에서는 나 혼자 가는 게 낫다'라며 멤버들을 만류했다. 혈혈단신 수중 사냥을 떠나는 김병만의 뒷모습을 보던 설인아는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는데. 과연 병만 족장은 무사히 야간 사냥을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주목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이번 주제인 '상상 생존'에 맞춰 멤버들이 각자의 상상 실현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무동력 우물 수로의 최성민을 시작으로 화덕과 물고기 꼬치 제작을 꿈꾸던 하도권 등 다양한 상상 도전이 계속될 예정이다.

그중 설인아는 '고무대야에서의 수상 요가'에 도전한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설인아는 직접 제작한 대나무 틀에 스티로폼 부표를 부착한 뗏목을 제작, 그 위에서 각종 요가 자세는 물론 필라테스, 그리고 '런닝맨'에서 선보였던 '프리즈'까지 도전한다고. '정글의 법칙' 사상 첫 대야 요가에 도전하는 설인아는 무사히 자신의 상상을 실현할 수 있을지 기대가 쏠린다.

보는 이로 하여금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설인아의 아슬아슬 뗏목 요가 도전기는 29(토) 밤 8시 55분 방송되는 SBS '정글의 법칙-펜트아일랜드: 욕망의 섬'에서 공개된다.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