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라켓소년단' 탕준상-손상연-최현욱-김강훈, '어색 모드→찐친 케미, 2회 만에 확 달라졌다!'

 

(사람의 풍경) '라켓소년단' 탕준상, 손상연, 최현욱, 김강훈이 청량 미소를 드리우며 찐친 케미를 발산한 '스페셜 포스터'가 전격 공개됐다.

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은 배드민턴계 아이돌을 꿈꾸는 '라켓소년단'의 소년체전 도전기이자, 땅끝마을 농촌에서 펼쳐지는 열여섯 소년, 소녀들의 레알 성장 드라마다. 국내 최초 배드민턴을 소재로 한 신선한 스토리, 실제 땅끝마을 배드민턴 선수와 주민이 된 듯한 배우들의 혼연일체 열연, 감각적인 연출력이 하나가 되며 등장하자마자 월화드라마 전체 1위 등극이라는 기분 좋은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무엇보다 '라켓소년단' 1, 2회 방송에서는 극중 윤현종(김상경)이 생활고에 시달리던 끝, 아들 윤해강(탕준상) 딸 윤해인(안세빈)을 데리고 땅끝마을로 이사 오게 된 기막힌 사연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윤현종은 전체 부원이 달랑 셋 뿐인 해체 위기의 해남서중 배드민턴부 신입 코치를 맡게 됐고, 윤해강은 '와이파이 설치'를 담보로 배드민턴부 일원이 돼 단체 경기에 출전하게 됐던 상황. 이 과정에서 윤해강이 과거 배드민턴 계에 혜성처럼 나타났다 홀연히 사라졌던 배드민턴 천재였다는 사실이 드러나 모두를 놀라게 했다. 윤해강이 갑작스레 배드민턴을 그만 두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또 계속해서 '라켓소년단' 멤버들과 함께 배드민턴 도전을 이어가게 될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 7일(오늘) 공개될 '라켓소년단' 3회 방송을 앞두고, '라켓소년단'만의 레트로 감성이 담뿍 묻어난 '스페셜 포스터'가 첫 선을 보여 시청자들의 소장 욕구를 상승시켰다. '스페셜 포스터' 왼쪽부터 방윤담 역 손상연, 윤해강 역 탕준상, 이용태 역 김강훈, 나우찬 역 최현욱이 해남서중 배드민턴부 유니폼을 맞춰 입은 채 나란히 앉아 있는 상태. 이들은 새파란 하늘과 물 흐르듯 완만한 산등성이 등, 정감 가는 땅끝마을 배경과 어울리는 건강하고 청량한 미소를 드리운다. 그 위로 'Racket Boys'라는 부드러운 색감과 서체의 캘리그라피가 더해지며 '라켓소년단' 만의 포근하고도 아기자기한 매력이 뿜어지고 있는 것. 비로소 하나가 된 네 명의 '라켓보이즈'들이 따로 또 같이 만들어낼 새로운 이야기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사 측은 '우여곡절 끝 한 팀이 된, 소년들의 면면을 부각시킴과 동시에 우리 작품만의 레트로한 매력을 조화롭게 표현해내고 싶었다'는 스페셜 포스터 제작 이유를 설명하며 '시작되는 더위에 시원한 휴식이 될, '라켓소년단'의 유쾌한 성장 스토리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라켓소년단'은 '겨울연가', '해를 품은 달', '닥터스', '쌈, 마이웨이', '동백꽃 필 무렵', '청춘기록' 등 수많은 히트작을 선보인 '드라마 명가' 팬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맡았다. '라켓소년단' 3회는 7일(오늘) 밤 10시 방송 된다.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