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윗소로우' 인호진, KBS 라디오 DJ 발탁

 

(사람의 풍경) 스윗소로우 리더 인호진이 KBS 2라디오(수도권 주파수 106.1Mhz)의 DJ로 청취자와 만난다.

매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방송되는 '스윗 드라이브 인호진입니다'는 퇴근길 혹은 집에서 하루의 후반전을 시작하는 청취자들을 위한 음악프로그램이다.

꽉 막힌 퇴근 시간, 차에 탑승한 청취자가 DJ 인호진과 두시간 동안 함께 하는 '드라이빙'을 컨셉으로 피곤한 퇴근길, 혹은 집에서 듣는 청취자들에게 소소한 행복과 휴식을 선사할 예정이다.

청취자와의 편안한 소통과 90년-2000년대 전후 듣기 편한 가요가 중심이 되는 정통 음악 프로그램으로 특히 매일 코너 '무인음악가게'에서는 주제에 따라 4-5곡의 노래를 DJ의 멘트 없이 연이어 들려줌으로써 오롯이 음악에만 집중하고 싶은 청취자들에게 해방감과 힐링의 시간을 주고자 한다.

9년만에 단독으로 라디오 진행을 맡게 된 스윗소로우 인호진은 '다시 라디오로 돌아온 것이 무척이나 설레고 행복하다'라며 '기분좋은 퇴근길을 함께 할 수 있는 친구가 되어드리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

다양한 라디오 프로그램의 진행자로서 유쾌한 입담과 따뜻한 목소리를 들려준 바 있는 인호진은 '아무리 생각해도 난 너를' '사랑해' '간지럽게' '설레고 있죠' 등
아름다운 하모니로 사랑받는 남성 보컬그룹 '스윗소로우'의 리더로 활동 중이다.

'스윗 드라이브 인호진입니다'는 오는 7월 4일(월) 첫 방송되며 매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KBS 2라디오(수도권 주파수 106.1Mhz)와 어플리케이션 '콩'을 통해 들을 수 있다.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