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단독]반얀트리 마카오, 여름맞이 카바나 칠 아웃 프로그램 출시



반얀트리 마카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리조트 내 야외 수영장에 위치한 풀 카바나를 재개하고 생일파티 및 결혼식 등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카바나 패키지를 선보였다. 


‘카바나 칠 아웃 프로그램’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카바나 이용 및 약 12만원(1,000파타카) 상당의 식·음료 서비스 이용권과 모엣&샹동 샴페인 1병이 포함되어 있다. 총 이용 금액은 4인 기준 한화 약 26만원(1,800파타카)으로 추가 인원 요금은 1인당 한화 약 4만원(300파타카)이다. 


식·음료 서비스 이용권은 풀사이드 카바나에서 제공하는 동남아식 꼬치구이, 샐러드, 타코, 바베큐 등 다양한 메뉴 주문 시 사용 할 수 있다. 저녁 세트 메뉴로는 태국식 샐러드 및 샤브샤브와 디저트 등을 즐길 수 있는 카바나 타이 핫팟(Cabana Thai Hot Pot)가 있으며 2인 기준 한화 약 7만원(488파타카)이다. 


카바나에서 자녀의 생일 파티를 계획하는 가족을 위해서는 ‘카바나 풀사이드 어린이 생일파티(Cabana Pool-side Kids’ Birthday Parties)’ 패키지를 선보였다. 2개의 카바나에서 파티를 열 수 있으며 다채로운 뷔페 음식과 음료, 생일케이크, 페이스페인팅 및 리조트 근처 그랜드 리조트 덱(Grand Resort Deck)의 물놀이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용 금액은 어린이와 성인 각 15명 기준 한화 약 228만원(15,888파타카), 각 30명 기준 한화 약 385만원(26,888파타카)부터다. 


카바나 이용은 웨스턴 웨딩 패키지(Western Wedding Package)에도 포함되어 있다. 2개의 카바나 이용이 포함된 이 웨딩 패키지는 조식을 포함한 코타이 풀 스위트에서의 1박(2인), 서양식 뷔페 디너, 건배를 위한 고급 샴페인, 꽃 장식과 모형 웨딩 케이크, 리무진 서비스, 하객 숙박 요금 특가 혜택 등이 제공된다. 가격은 인원수 150명 기준 1인당 한화 약 20만원 (1,399파타카)이며, 총 인원이 기준보다 적을 경우 가격이 달라질 수 있다. 


이용객은 또한 반얀트리 스파의 머리 및 어깨 30분 마사지 서비스를 카바나 내에서 한화 약 9만 7천원(680파타카)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반얀트리 마카오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의 ‘전 세계 10대 트리플 5성급 호텔(10 Triple Five-star Hotels in the World)’ 등에 선정된 바 있다.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반얀트리 마카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반얀트리 마카오 홈페이지: http://www.banyantree.com/ko/cn-china-macau

출처: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웹사이트: http://www.banyantree.com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