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알바천국, 강하늘과 함께 알바생에게 따뜻한 응원과 위로 전해

알바천국, 알바 응원 위해 제작한 천국의 우체통 프로젝트 ‘수고했어, 오늘도-강하늘 편’ 공개
배우 강하늘 깜짝 방문해 알바생의 이야기 들어주고, 응원 메시지와 선물 전달
천국의 우체통 프로젝트 연말까지 진행…알바천국 홈페이지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뉴스와이어)  알바천국과 강하늘이 아르바이트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제작한 동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포털 서비스 알바천국(대표: 최인녕)이 인기배우 강하늘과 함께 알바생이 일하는 현장을 깜짝 방문해 응원하는 내용의 ‘수고했어, 오늘도 - 강하늘 편’이 알바천국 홈페이지에서 22일 공개됐다. 

알바천국 ‘천국의 우체통’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된 이번 깜짝 영상은 한 여학생이 알바를 하고 있는 고기집에 강하늘이 모자를 눌러쓴 채 등장해 인사를 건네며 시작된다. 오래 서 있다 보니 다리가 아프다는 알바생에게 강하늘은 자신의 알바 경험을 이야기하며 “그래 맞아, 나도 오리고기집 알바할 때 제일 힘든 게 서 있는 거였어”라며 공감하는 한편, 고기를 직접 구워주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알바생의 퇴근시간이 되자 강하늘은 “오늘은 시간도 늦었으니 집까지 바래다줄게”라며 퇴근길을동행하면서 알바생과 이야기를 나눴다. 직접 구입한 발 마사지기까지 선물하며 훈훈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 영상은 25일 기준으로 온라인 상에서 약 65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천국의 우체통은 알바천국이 알바생들의 소원을 이뤄주고 응원하기 위해 지난 해부터 진행해 온 알바천국의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올해에는 강하늘이 특별게스트로 직접 참여하며 알바생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전해줬다. 



천국의 우체통 프로젝트는 연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알바천국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천국의 우체통 ‘수고했어, 오늘도’ 시즌 1은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주위에 응원과 위로가 필요한 알바 사연과 10만원 상당의 맞춤선물을 함께 응모하면 된다. 응모 사연 중 주인공으로 선정된 알바에게는 알바천국이 특별게스트와 함께 찾아간다. 1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맞춤 응원선물도 증정된다. 천국의 우체통 ‘수고했어, 오늘도’ 시즌 1 당첨자는 8월 31일과 9월 30일에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강하늘 편 영상은 알바천국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인녕 알바천국 대표는 “힘든 하루를 보내는 알바생들에게는 주위의 응원과 위로가 큰 힘이 된다”며 “알바천국은 앞으로도 알바생들에게 응원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해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알바천국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albachunkuk
알바천국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albachunkuk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