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위드멘토 어학원 단테·케일럽선생, 4월 29, 30일 아이엘츠(IELTS) 라이팅 릴레이 무료특강 진행

(사람의 풍경) 아이엘츠(IELTS) 단기 합격과 목표달성을 위한 방법으로 1:1 개별멘토링 학습법을 지향하는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소재 유학·이민을 위한 아이엘츠(IELTS) 전문 위드멘토 어학원이 오는 4월 29일 및 30일 ‘Task 2 서론쓰기 완성’ 및 ‘Task 2 필수어휘완성’이라는 주제로 릴레이 무료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한국 아이엘츠 수험생이 대비하기 가장 힘들어하는 영역 중 하나인 라이팅 영역 중에서도 Task 2를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특강은 라이팅을 준비하는 수험생 입장에서 가장 막막한 점이 ‘어떻게 시작할 것인가’의 문제와, ‘어떻게 하면 주어진 문제에 맞는 어휘를 정확하게 활용하여 작문을 할 것인가’의 문제라는 통찰에서 기획되었기 때문에 아이엘츠 수험생의 시각에서 효과적인 Task 2 작문 방향성을 제시하고, 주제에 따라 필요한 어휘적 지식을 든든하게 쌓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이틀간의 릴레이 특강은 위드멘토 어학원 본원 302호 강의실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각각 진행되며, 위드멘토 어학원 원장인 단테선생과 대표강사인 케일럽선생이 직접 담당한다.

단테선생은 16년간의 아이엘츠 강의 경력 중 EBS 최초로 아이엘츠 라이팅 강의를 진행하는 등 국내 최고의 아이엘츠 전문가로 공인받았을 뿐만 아니라 라이팅은 물론 리스닝, 리딩, 스피킹 등 영어의 네 가지 영역 모두 핵심을 명쾌하게 짚어내는 강의로 수천 명의 합격생을 배출해 온 명실 공히 한국 최고의 유학·이민·영어교육 전문가이다. 케일럽선생은 영어작문을 통한 영어습득 및 영어작문 교육·평가를 집중적으로 연구하는 한편, 대학 및 학원가에서 10년 가까이 영어작문을 강의하며 이론과 경력을 두루 갖춘 영어교육 전문가로 인정받아 왔다. 이에 이번 특강 참석자들에게는 무료특강이자만 잠깐만 들어도 확실히 점수가 상승하는 기쁨을 맛볼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위드멘토 어학원은 이날 아이엘츠(IELTS) 특강 후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아이엘츠 교재를 전달하는 한편, 당일 등록하는 학생들에게는 추가 할인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단테·케일럽선생의 아이엘츠 릴레이 무료특강은 역삼역 2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위드멘토 어학원에 직접 방문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선착순 접수할 수 있다.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