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글루시큐리티 ‘스마트가드 3.1’, GS 인증 1등급 획득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멀티 클라우드, 컨테이너 기반 플랫폼 환경에 대한 취약점 진단 기능 제공

 

(사람의 풍경) AI(인공지능) 기반 정보보호 선도 기업 이글루시큐리티가 자산 위협 관리,보안 진단 자동화 솔루션인 'Smart[Guard](스마트가드)' 3.1 버전이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의 GS(굿소프트웨어) 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

GS 인증은 소프트웨어의 기능, 성능, 사용 편의성, 신뢰성 등을 시험하는 국가인증제도이다.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와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이 실제 운영 환경과 동일한 조건 아래 테스트를 수행해 소프트웨어의 기술성과 경제적 가치 등을 객관적으로 평가한다.

스마트가드 3.1은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멀티 클라우드 환경을 아우르는 취약점 진단 기능을 제공한다. 기업 내부와 클라우드,가상화 운영 환경에서 구동되는 SW(소프트웨어)의 정보를 자동 수집하고 이에 대한 취약점 분석을 수행한다. 보안 관리자는 IT 자산의 SW 사양과 취약점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조직에 해당되는 규제 준수(Compliance) 여부를 수시 점검할 수 있다. 또한 SIEM(통합보안관제) 솔루션과 이글루 위협 인텔리전스 서비스와의 연동을 통해 기업의 위협 대응 수준을 크게 높일 수 있다.

이글루시큐리티는 '디지털 전환에 가속도가 붙으면서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멀티 클라우드 환경에 분산된 IT 인프라의 취약점을 노리는 사이버 공격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맞서 이글루시큐리티의 핵심 취약점 진단 특허 기술이 적용된 솔루션을 통해 고도화된 공격에 대한 방어력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