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코라빈 코리아, 홈술·혼술족 겨냥한 ‘피벗 와인 보존 시스템’ 출시

 

(사람의 풍경) 와인 보존 시스템의 혁신 기업 코라빈(Coravin)의 국내 공식 수입사인 주식회사 휘델은 신제품 피벗(Pivot)의 공식 출시를 발표했다.

피벗은 '홈술,혼술족'과 와인 애호가들에게 완벽한 와인을 더 오랫동안 더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획기적인 방법을 제시하며, 와인의 신선함을 최대 4주까지 유지할 수 있는 기술을 통해 와인을 따면 바로 마셔야 한다는 부담감 없이,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 다양한 와인을 잔 단위로 즐길 수 있도록 한다. 전용 스토퍼를 통해 코르크 뚜껑, 나사형 뚜껑, 심지어 유리 스토퍼까지 모든 종류의 뚜껑과 호환되며, 와인 병을 기울이고,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 와인이 따라지는 편리함을 선사한다.

국내 와인 시장의 규모는 2021년에 1조5000억원으로 2020년에 비해 50% 급성장했으며, 지난해에는 2조원 규모로 성장한 것으로 추정된다. 와인 리서치 회사 영국 와인인텔리전스에서 발표한 2021,2022년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인 와인 시장에 한국이 꼽혔다.

이러한 성장세를 반영해 주식회사 휘델의 장우석 대표는 '우리나라의 와인 시장의 잠재력은 무궁무진하고, 코라빈 본사에서도 한국 시장을 주목하고 있다'며 이번 출시에 대해 '피벗은 기존에 출시된 타임리스 시스템보다 더욱 간단한 사용 방법과 부담이 덜한 가격으로, 기존 코라빈의 사용자를 비롯해 와인을 즐기는 많은 사람에게 더욱 매력적인 제품으로 느껴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5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 동안 피벗 제품에 10% 할인을 제공한다. 이 기회를 통해 와인 애호가들은 혁신적인 와인 보존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국내 공식 수입사인 주식회사 휘델을 통해 출시되는 피벗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고객들은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코라빈 피벗으로 와인의 새로운 세계를 만나길 바란다.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