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투썸플레이스, 피크닉 필수템 시즌 MD 폴딩 체어 출시

 

(사람의 풍경) 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피크닉 시즌을 맞아 새로운 '블루밍' 라인 시즌 MD '투썸 폴딩 체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봄의 감성을 담은 '블루밍'을 테마로 머그, 텀블러, 트레이, 우산 등 다양한 협업 MD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투썸 폴딩 체어는 피크닉, 캠핑 등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요즘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접었다 폈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900g의 경량 접이식 의자다. 따스한 햇살과 활짝 핀 꽃을 연상시키는 옐로우 색상과 생기로 가득한 그린 색상으로 출시된다.

투썸 폴딩 체어는 일반적인 접이식 의자에 비해 뛰어난 압축성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폭 25cm의 귀여운 원형 디자인에 최대 45cm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완전히 접으면 높이 6cm의 작은 디스크 형태로 돼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다. 최대 180kg의 하중을 버틸 수 있도록 설계돼 커피,디저트 등의 간식부터 무거운 짐까지 올려둘 수 있는 보조 테이블로도 활용할 수 있다. 제품을 들고 이동하는 중에도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길이 조절이 가능한 어깨끈을 추가해 소비자의 편의를 높였고, 경쾌한 마블 패턴을 어깨 끈에 적용해 디자인에 포인트를 더했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24일부터 봄 시즌 음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즌 음료 포함 1만원 이상 주문 시 1만6000원에서 40% 이상 할인된 8900원에 폴딩 체어를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시즌 음료는 봄의 상큼한 맛과 향을 담은 △블루밍 파인애플 라씨 △레몬 카모마일 티 △올-타임 콜드브루와 다가오는 여름 혼자서도 부담 없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블루베리 파르페 △초콜릿 파르페 △딸기 파르페 등 총 6종이다.

투썸 폴딩 체어는 시즌 한정 판매 제품으로 제품 소진 시까지만 판매하며, 매장별 보유 수량이 상이할 수 있기 때문에 확인 후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야외 활동이 잦은 봄 시즌을 맞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투썸 폴딩 체어를 선보이게 됐으며, 봄의 감성을 담은 투썸플레이스의 시즌 음료, 피크닉 필수템 폴딩 체어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