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소미 뷰티 브랜드 글맆, 첫 팝업스토어 ‘GLYFTOPIA’ 더 현대 서울서 오픈

화제의 ‘전소미 하이라이터’를 비롯한 신제품 6종 최초 공개
‘글맆네컷’ 포토 부스 및 한정판 제품 제공 등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 진행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서 5월 22일까지 운영

 

 

(사람의 풍경 peopleview) 전소미의 뷰티 브랜드 '글맆'의 첫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GLYFTOPIA'가 5월 16일부터 22일까지 여의도 더현대서울에서 운영된다. 

 

글맆은 가수 전소미가 직접 콘셉트부터 제품 개발까지 직접 참여하며 화제가 된 뷰티 브랜드다. 개성 있는 스타일과 감성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한 자유로운 태도를 이야기하는 브랜드로, 앞서 지난 4월 첫 제품으로 '일루에뜨 하이라이터 팔레트'를 출시하며 큰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브랜드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브랜드만의 독특한 세계관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 속으로 소비자들을 초대한다. 

 

첫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GLYFTOPIA'에서는 글맆이 추구하는 독특한 스타일과 세계관을 공간으로 풀어낸다. 출시와 동시에 화제를 일으키며 완판된 일루에뜨 하이라이터 팔레트를 비롯해 신제품들이 현장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 한정으로 방문객 전원에게는 신제품 샘플이 증정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전 품목 최대 20% 할인,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등 특별한 이벤트와 증정 사은품이 제공된다. 또한 출시 전부터 크게 화제가 됐던 #전소미하이라이터를 초대형 테스터로 선보인다. 

 

첫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제작된 티셔츠와 반바지가 판매되며, 포토이즘과 협업한 포토 부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글맆은 브랜드 출시 전부터 글맆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고객분들께 글맆의 세계관을 본격적으로 보여드릴 수 있게 돼서 기쁘다며,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고객분들이 '글맆스러움'을 직접 만지고 느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