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NCT WISH, 전국 팬미팅 투어 5개 도시 13회 공연 전 회차 매진!

‘2024년 최고의 신인’다운 막강한 티켓 파워! 무서운 상승세 실감!

 

 

(사람의 풍경 peopleview) NCT WISH(엔시티 위시,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전국 팬미팅 투어 전 회차 매진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NCT WISH 전국 팬미팅 투어 'NCT WISH : SCHOOL of WISH'(엔시티 위시 : 스쿨 오브 위시)는 5월 24~26일 서울, 6월 1일 부산, 6월 8일 전주, 6월 15일 대구, 6월 22일 청주 등 전국 5개 도시에서 총 13회에 걸쳐 개최된다. 

 

특히 이번 팬미팅 투어의 전 공연 티켓은 예매 오픈과 동시에 솔드 아웃되었으며, 서울 공연은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1회차를 추가 오픈한 만큼, NCT WISH를 향한 팬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한다. 

 

이에 서울 공연은 현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5월 25~26일 양일 공연 오후 7시 회차가 글로벌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와 위버스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되어, 전 세계 팬들도 팬미팅을 함께 즐길 수 있을 전망이다. 

 

이번 팬미팅 투어는 NCT WISH가 팬들과 가깝게 만나 교감하는 자리인 만큼 다채로운 무대와 코너를 준비 중이며, 멤버들만의 청량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선사함은 물론,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들을 만들 계획이어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NCT WISH는 6월 26일 일본 두 번째 싱글 'Songbird'(송버드)를 발매하며, 한국에서도 3분기 중 싱글 및 미니 앨범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출처=SM엔터테인먼트]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