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주삼다수 ‘임영웅 효과’로 공식 앱 신규 고객 5배 유입

임영웅 모델 발탁 이후 제주삼다수 앱 급성장… 신규 회원 일평균 주문 건수 10배 증가하기도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앱, 정기배송 서비스부터 선물하기, 대리점 직배송 등 높은 편의성 제공

 

 

(사람의 풍경 peopleview) 제주삼다수가 공식 앱 '제주삼다수 가정배송'의 회원 수와 주문 건수가 대폭 상승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3월 가수 임영웅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한 이후 2주간 신규 가입 고객 수는 약 5배 증가했으며, 특히 50대 여성 고객이 가장 큰 비율을 차지했다. 같은 기간 주문 건수도 108.5% 늘어났으며, 신규 회원의 일평균 주문 건수는 평시 대비 10배가량 급증하기도 했다.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앱'은 소비자들의 배송 편의 증대를 위해 2019년 선보인 공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다. 정기배송 서비스 및 간편한 주문 방식, 다양한 혜택, 전문 대리점을 통한 직배송 등의 특장점으로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앱은 매년 성장세를 이어가 올해 5월 기준 회원 수 36만9000여 명, 누적 주문 수 217만 건을 돌파했다. 

 

제주삼다수 유통사 광동제약은 삼다수 전용 앱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제주삼다수를 접할 수 있도록 선물하기와 정기배송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주삼다수는 임영웅과 함께한 '토지보호 편' 광고를 3월에 온에어한 데 이어, 5월에는 '수질관리 편'을 공개하며 제주삼다수의 품질과 수질 우수성을 강조하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또한 변함없는 맛과 품질로 국내 생수 시장에서 점유율 40.3%(2023년 기준)를 기록하며 출시 이후 26년간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