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한민국, 2025년 7월 4일 -- 산업안전 보호구 분야의 리더, 한국쓰리엠이 오는 7월 7일부터 7월 10일(월-목요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25 국제안전보건전시회(KISS)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한국쓰리엠은 산업 현장에서 근로자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다양한 보호 구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시 제품으로는 ▲안면부여과식 방진마스크 ▲직결식 호흡보호구 ▲전동식 및 송기식 호흡보호구 ▲자동용접면 ▲보안경 ▲청력보호구 ▲밀착도 검사 장비 ▲추락방지 보호구 등이 있으며, 한국쓰리엠은 전문성과 체험 요소를 모두 갖춘 부스를 통해 참관객과 활발히 소통할 계획이다. 온열질환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 법규가 개정되고 있는 것에 발맞춰, 한국쓰리엠은 더운 여름철에 적합한 통기성과 편의성을 갖춘 보호구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공기 온도를 최대 28°C까지 냉각시킬 수 있는 '3M™ 송기마스크 냉각 솔루션: V-100'은 여름철 현장 근로자의 온열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고, 작업효율 또한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추락방지 관련 이론교육과 제품 체험
(사람의 풍경 peopleview 피플뉴스) 상하이 2025년 7월 4일 -- 산업계의 중요한 이정표인 제10회 CWIEME 상하이(CWIEME Shanghai)가 6월 27일 성황리에 막을 내리며 행사의 완벽한 피날레를 장식했다. 지난 10년간 지속적으로 개선해온 CWIEME는 이제 글로벌 모터 및 변압기 제조 산업 분야에서 영향력 있는 산업 지표로 자리매김하면서 최첨단 기술 전시, 산업 트렌드 예측, 글로벌 자원 네트워킹을 통합한 국제적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했다. CWIEME 상하이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산업 행사로서 글로벌 코일, 모터, 변압기 제조 분야의 중요한 지표 역할을 하고 있다. 올해 전시회에는 세계 최고 수준의 국제 전시업체 302곳이 참가해 ▲절연 소재 ▲자성 소재 ▲권선(巻線) 장비 ▲전기 전자 부품 ▲모터 부품과 액세서리 ▲전기기계 부품 ▲접착제•수지•코팅 ▲변압기 부품과 액세서리 ▲스마트 제조 ▲신에너지 전기 구동 기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첨단 장비와 혁신적인 소재를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는 이전 전시회 때 보여준 높은 수준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산업 전반에 걸친 최신 기술 혁신과 지능
이탈리아 제노아 및 벨기에 앤트워프 , 2025년 7월 4일 -- 의료 영상 진단 분야의 선도 기업인 에사오테(Esaote)가 2025 유럽수의외과학회 연례 학술대회(ECVS 2025)에서 차세대 수의용 MRI 장비인 Vet-MR Grande ELITE를 공개했다. 행사는 7월 3일부터 5일까지 벨기에 안트베르펜에서 열리며, 에사오테는 부스 번호 32번에 전시 중이다. 수십 년간의 전문성과 세계 최고 수의과 병원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개발된 Vet-MR Grande ELITE는 작은 동물 및 말 전용의 혁신적인 영상 솔루션이다. 이 제품은 기술, 워크플로, 고급 이미징 기능 측면에서 지속적으로 진화하는 시장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설계됐다. 에르미니오 바시 (Erminio Bassi) 에사오테 수의사업 책임자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것, 이것이 에사오테 혁신의 원동력"이라며 "Vet-MR Grande ELITE는 기존 Vet-MR Grande의 성공을 바탕으로 더 스마트한 기술, 지속 가능성, 수의 영상 진단 수준을 한층 끌어올릴 혁신적인 기능들을 결합했다
자카르타, 인도네시아 2025년 7월 3일 -- 밴티지 재단(Vantage Foundation)이 지역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자카르타 소재의 KDM 재단(KDM Foundation)과 파트너십을 맺었다. KDM 재단은 교육, 창의성 및 지속 가능한 삶을 통해 노숙 아동 삶을 변화시키는 데 헌신하고 있는 아동 지원 비영리 단체다. 최근 KDM 캠퍼스를 방문한 밴티지 재단 관계자들은 소타르 시나가(Sotar Sinaga)의 KDM 재단 이사의 환영을 받았다. 그는 청소년 발달에 대한 조직의 전체론적 접근 방식을 공유했다. KDM은 단순한 보호소를 넘어, 아이들이 그림 그리기, 수공예, 축구, 환경 교육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신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직접적이고 역량 강화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방문단은 닭과 메기를 기르는 소규모 농장, 유기 폐기물 처리 시스템 등 KDM의 자립형 생태 시스템도 직접 살펴볼 수 있었다. 이러한 활동은 실질적인 필요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 지속가능성, 책임감, 자립심을 가르친다. 특히 감동적인 순간은 현지 브랜드 툴리산(Tulisan
(사람의 풍경 peopleview 피플뉴스) 칭다오, 중국 2025년 7월 3일 -- 글로벌 가전 및 소비자 전자제품 분야를 선도하는 하이센스(Hisense)가 FIFA 클럽 월드컵 2025™ 기간 동안 '즐거운 순간을 만끽하자(Own the Moment)'는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하고 있다. 하이센스는 뉴욕/뉴저지에 위치한 메트라이프 스타디움(MetLife Stadium)에서 팬들에게 '두 번째 홈구장' 역할을 하게 될 100제곱미터 규모의 몰입형 기술 체험존을 조성했다. 이 체험존은 28일 동안 9일간 열리는 경기일정에 맞춰 운영되면서 몰입형 시나리오를 통해 TV, 레이저 TV, 냉장고, 에어컨을 선보인다. 100인치 U7, 100인치 U8, 116인치 UX 모델을 전시한 RGB-MiniLED TV 존에선 수천 명의 축구팬들이 체험형 슈팅 게임에 참여했다. 하이센스는 미국 전역의 여러 도시에서 '즐거움을 만끽하자' 캠페인 투어와 뉴저지에 있는 아메리칸 드림 몰(American Dream Mall) 내 전용 팝업 스토어 운영을 통해 팬들과 긴밀히 소통하고 있다. 캠페인 투어는 19개
(사람의 풍경 peopleview 피플뉴스)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 2025년 7월 3일 -- 'F1: 더 무비(F1: The Movie)' 측이 야스 마리나 서킷(Yas Marina Circuit)을 배경으로 펼쳐진 영화의 지역 시사회에 이어 제작 비하인드 특별 영상(Making Of)을 새롭게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2024 포뮬러 1 에티하드항공 아부다비 그랑프리 Formula 1 Etihad Airways Abu Dhabi Grand Prix) 기간 중 가장 아드레날린이 넘쳤던 장면들의 촬영 과정과 출연진 및 제작진의 소감이 담겨 있다. F1: The Movie – The Making of…in Abu Dhabi 아부다비는 이번 영화 제작에서 중심 무대이자 이야기의 핵심 배경으로 등장한다. 이번 행사 역시 그 상징성을 강조했다. 시사회는 서킷 위에 특별히 설치된 야외 시네마 세트장에서 레드카펫 행사와 함께 진행됐으며, 게스트들은 영화 속 실제 촬영 장소이자 극적 서사의 중심부인 아부다비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었다. 새로 공개된 비하인드 이미지와 영상은 아부다비 촬영의 규모와 야심을
피렌체, 이탈리아, 2025년 7월 3일 -- 역사는 메달과 기록만으로 쓰여지는 것이 아니다. 행동과 선택, 그리고 자신을 대하는 방식이 때로는 어떤 업적보다 더 큰 울림을 줄 수 있다. 이러한 철학을 바탕으로 제29회 페어플레이 메나리니 인터내셔널 어워드(Fair Play Menarini International Award)가 오늘 공식 개막했다. 윤리, 충성심, 존중을 스포츠 커리어의 중심 가치로 삼아온 선수들을 기리는 이 상은 이탈리아 여름 가장 기대되는 행사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다. 올해도 피렌체와 피에솔레는 스포츠의 진정한 가치를 기념하는 이틀 간의 축제를 위해 문을 연다. 오프닝 행사는 7월 2일 저녁 미켈란젤로 광장(Piazzale Michelangelo)의 화려한 무대에서 열리며, 환상적인 갈라 디너를 통해 수상자들을 환영하고 이 상이 오랫동안 강조해 온 페어플레이 정신과 스포츠 가치를 공유할 예정이다. 사라 푸나로 (Sara Funaro) 피렌체 시장은 "이번 페어플레이 메나리니 어워드는 스포츠의 가치와 챔피언들을 다시 한번 기념할 것"이라며 &q
뉴욕, 2025년 7월 3일 -- 굿 게임 그룹(Good Game Group Inc.)이 세계 최초의 실시간형 글로벌 게임 리얼리티 쇼인 굿 게임(Good Game)의 출범을 알렸다. 이 프로그램은 리얼리티 TV의 스릴과 경쟁 게임의 높은 판돈을 결합해 특유의 긴장감을 고조시키며, 전 세계 최초의 '게이밍 셀러브리티 슈퍼스타'를 배출하는 과정을 그린다. 굿 게임은 인도 최고의 크리켓 스타 리샤브 판트(Rishabh Pant)를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스펀지 미디어 프라이빗 리미티드(Spunnge Media Private Limited)와 파트너십을 맺고 첫 번째 시즌을 제작한다. 굿 게임은 일부 방송 파트너 채널과 굿 게임의 유튜브(YouTube)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워치 파티(공동 시청 이벤트)를 통해 지원될 예정이다. 현재 굿 게임 측은 팝 문화, 게임, 엔터테인먼트가 교차하는 게이머 타깃 브랜드와의 후원 및 파트너십 유치를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있다. 라이 콕필드 (Rai Cockfield) 굿 게임 설립자는 "모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