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투미,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랜도 노리스, 넬리 코다와 함께 '아이콘스 테스티드' 캠페인 공개

  • 등록 2025.09.04 21:00:00

 

투미의 가장 아이코닉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개인적 탁월함과 진화하는 디자인을 기념.

 

뉴욕, 2025년 9월 4일 --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오늘 '아이콘이 되는 것'에 대한 의미를 탐구하는 야심찬 '아이콘스 테스티드(Icons Tested)' 캠페인을 공개했다. 맥라렌 포뮬러 1 팀 드라이버 랜도 노리스(Lando Norris)와 프로 골퍼 넬리 코다(Nelly Korda)의 시선을 통해 펼쳐지는 이번 캠페인은 이 두 아이콘이 탁월함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드러나는 규율, 정밀함 그리고 끊임없는 테스트와 투미의 디자인에 적용되는 엄격한 기준과의 명확한 유사점을 보여준다. 이 선수들이 최고의 무대에서 성과를 내기 위해 노력하는 것처럼, 투미의 아이코닉한 제품들도 타협 없는 성능을 보장하기 위해 극한까지 테스트되는 과정을 거친다.

 

 

투미 탄생 50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캠페인은 알파 브라보 컬렉션의 네비게이션 백팩과 보야져 컬렉션의 셀리나 백팩 등 투미의 가장 아이코닉한 두 실루엣을 조명한다. 최적의 성능을 위해 설계되고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세심하게 다듬어진 각 디자인은 기능성과 현대적인 세련미를 결합해 역동적인 활동가들의 요구를 편안하고 의도적으로 충족시킨다.

 

키쿠 오헤(Kiku Ohe)가 연출하고 사이먼 리프먼(Simon Lipman)이 촬영한 강렬한 영상으로 구성된 두 편의 영상은 랜도 노리스와 넬리 코다가 집중, 반복, 준비의 순간을 거쳐가는 모습을 따라가며, 이들의 일상 루틴 뒤에 숨은 엄격한 훈련을 생생하게 보여준다. 이들의 여정은 디자인, 테스트, 개선의 모든 단계에서 동일한 높은 기준이 적용되는 투미 제품의 엄격한 탄생 과정과 닮아 있다.

 

빅토르 산즈(Victor Sanz)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아이콘이 되는 것은 단 한 순간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반복적으로 도전하고 그 과정을 통해 진화하는 것에서 비롯된다"라며 "투미에서 이는 단순한 목표가 아닌 기준"이라고 말한다. 이어 "모든 투미 제품은 테스트를 거쳐 신뢰를 얻고, 소유자와 함께 성장하도록 설계된다"라며 "단순히 성능이나 미학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닌, 고객의 현재 위치에서 만나고 그들이 가는 어디든 함께 움직일 수 있도록 설계된다"고 덧붙였다.

 

본질적으로 '아이콘스 테스티드' 캠페인은 단순히 최고의 퍼포먼스만이 아닌, 성장의 지속적인 추구와 그 과정에서 필요한 엄격한 자기 관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는 투미가 탁월함은 주어지는 것이 아닌 얻어지는 것임을 인정하고 지속적인 개선과 현실에서의 테스트를 통해 끊임없이 디자인의 한계에 도전하는 것과도 연결된다. 이 캠페인은 성공에 대한 기념을 넘어 성공에 이르기까지의 여정과 이를 견디도록 설계된 제품에 대한 헌사다.

 

랜도 노리스는 "가장 중요한 것은 일관성이다. 기술의 종류에 관계없이 연마는 결코 멈추지 않는다"라며 "트랙에서의 내 퍼포먼스에서, 그리고 어디를 가든 나와 함께 하는 투미 제품에서 이를 확인할 수 있다"고 말한다.

 

넬리 코다는 "아이콘이 되는 것은 완벽함만으로 정의되지 않는다.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시간이 지나며 쌓이는 순간들 속에서 의미를 찾는 여정이다"라며 "이 여정은 끊임없이 변하면서 그 순간들 속에 신뢰할 수 있는 동반자가 있다는 것이 왜 중요한지 상기시켜 준다"고 말한다.

 

반복적인 노력으로 위대함에 다다르는, '아이콘스 테스티드' 캠페인은 도전하고 노력하며 퍼포먼스의 한계를 넘어서는 이들을 기념한다. 투미는 열정적인 사람들을 위한 디자인을 지속하면서 모든 순간에 대응하며 아이콘에게 역량을 제공하는 역동적인 제품을 만들어 간다.

 

제품 하이라이트

 

셀리나 백팩(보야져 컬렉션)
방수 기능을 갖춘 경량형 셀리나 백팩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실용적인 기능을 결합해 일상 생활에서 장거리 여행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소매 가격: 350~595달러

 

네비게이션 백팩(알파 브라보 컬렉션)
새로운 네이비 코팅 캔버스 소재로 재해석된 네비게이션 백팩은 많은 사랑을 받는 투미 실루엣에 현대적인 내구성을 더한 제품이다.
일상적인 실용성을 위해 설계되고 용도에 맞게 움직일 수 있도록 제작됐다.
소매 가격: 550~750달러

 

기타 이번 캠페인에 포함되는 투미의 아이코닉한 컬렉션은 다음과 같다.

 

투미 | 맥라렌: 맥라렌의 슈퍼노바 실버에서 영감을 받은 슈퍼 그레이 캡슐

 

19디그리 라이트: 투미 브랜드 역사상 가장 가벼운 하드사이드 러기지

 

시그니처 19디그리 알루미늄 컬렉션

 

접이식 및 다용도 Just In Case™ 컬렉션

 

TUMI.com과 전 세계 투미 매장에서 보야져 및 알파 브라보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TUMITravel을 팔로우하면 독점 캠페인 비하인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투미 소개

 

1975년부터 투미(TUMI)는 이동 중 삶의 모든 측면을 업그레이드하고 단순화하며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 세계 최고 수준의 비즈니스, 여행, 퍼포먼스 럭셔리 필수품을 디자인해 왔다. 완벽한 기능성과 창의성을 결합해 열정을 추구하는 여행자와 창조자들의 평생 파트너로서 이들의 여정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투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TUMI.com을 방문하거나 인스타그램, 틱톡,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을 팔로우하면 확인할 수 있다.

 

TUMI TUMI 로고는 Tumi, Inc의 등록상표이다. © 2025 Tumi, Inc.

 

문의:

 

Jerad Hulse | Jerad.Hulse@tumi.com

 

Karla Otto for TUMI | tumi@karlaotto.com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