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쁨' 아이돌의 대표주자 김우석이 뷰티플랫폼 '왈라뷰' 첫 모델로 발탁됐다.
세종텔레콤의 V-커머스 뷰티플랫폼 왈라뷰(wallaVU)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듣도보도 못한 뷰티’ 전개를 예고하며 가수 김우석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왈라뷰는 자신의 개성과 가치관을 자유롭게 발산하고 스트리밍 라이프를 즐기는 MZ(밀레니얼+Z세대)세대를 겨냥한 영상 기반의 뷰티 커머스 플랫폼이다. 하나의 여가로서 MZ세대의 일상이 된 뷰티 콘텐츠로 재미를 더하면서 제품 발색 및 제형 테스트, 메이크업 튜토리얼 등을 통해 정확한 제품정보와 경험 제공으로 구매의사 결정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번 ‘듣도보도 못한 뷰티, 왈라뷰’ 캠페인은 자신만의 가치를 표현하는데 익숙한 ‘요즘 아이들’의 뷰티 일상과 ‘듣도보도 못한’ 그들만의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대표하는 얼굴로 다재다능한 매력의 남자 아이돌 김우석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왈라뷰가 제안하는 ‘듣도보도 못한’ 메이크업 콘셉트에 김우석의 자기주장 뚜렷한 이목구비와 무결점 피부, 변화무쌍한 매력이 담긴 영상과 사진들이 곧 공개될 예정이다.
왈라뷰 관계자는 "김우석은 왈라뷰의 첫 모델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된다. 브랜드 핵심 타깃인 Z세대들 사이에서 특히 각광받고 있으며 뷰티모델로서 최적의 비주얼과 이미지를 갖고 있다"라며 "웹드라마 ‘트웬티트웬티’ 출연과 솔로 앨범 발표를 앞두고 자신만의 영역을 다져가는 김우석의 팔색조 매력과 잠재력이 왈라뷰가 전하고자 하는 밝고 역동적인 ‘그들만의 뷰티 라이프’에 완성도를 더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세종텔레콤의 커머스 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김성훈 이사도 “마켓플레이스, 영상 프로덕션, 풀필먼트 센터 구축 등 다양한 분야로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는 왈라뷰가 여러 분야에 도전하며 자신만의 영역을 넓혀가는 김우석의 끝없는 매력과 만나 폭발적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왈라뷰가 단순 쇼핑 공간이 아닌 MZ세대를 대변하는 뷰티 콘텐츠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전했다.
사진=세종텔레콤 왈라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