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우석과 함께하는 듣도 보도 못한 뷰티" 왈라뷰, 메이크업 TPO 제안

 

가수 김우석을 모델로 발탁한 뷰티 플랫폼 왈라뷰(wallaVU)가 '듣도 보도 못한 뷰티'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펼친다.

 

세종텔레콤의 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는 2020년 브랜드 캠페인 ‘듣도 보도 못한 뷰티, 왈라뷰’를 오는 연말까지 본격 전개한다.

 

‘듣도 보도 못한 뷰티, 왈라뷰’ 캠페인은 자신의 개성과 가치관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영상 콘텐츠 소비를 즐기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들이 ‘왈라뷰를 통해 그들만의 ‘찐’ 뷰티 일상과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왈라뷰의 주 고객층이기도 한 이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리얼한 뷰티 스타일링, 풍성한 콘텐츠, 기획전, 이벤트 등을 통해 즐겁고 유쾌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왈라뷰는 오늘(27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영상광고를 통해 기존 뷰티 브랜드에선 선보인 적 없는, ‘듣도 보도 못한’ TPO(시간ㆍ장소ㆍ상황에 적합한) 메이크업 콘셉트들을 제안한다.

광고 속에는 실제 MZ세대들이 즐겨 찾는 주요 장소들을 배경으로, 김우석이 등장해 다소 엉뚱한 반전 상황들을 열연하며 이전에 흔히 볼 수 없던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그 첫번째 영상으로 ‘코노(코인노래방)’편이 공개됐다. ‘인생이라는 무대 위에 자신이 가장 빛나는 주인공’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나’를 완성시킬 반짝이고 화려한 '코노' 메이크업 콘셉트를 제안한다. 영상 속 김우석은 화려한 글리터링 아이메이크업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빛나는 비주얼을 과시했다. 이어 '고깃집' '분식집' '홍대클럽' '만화카페' 등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 광고영상을 공유하는 ‘듣도 보도 못한 찐.뷰티’ 이벤트도 다음달 24일까지 진행된다. 광고 속에서 김우석이 실제 사용한 마이크 등 소품들과 메이크업 기획세트, 왈라뷰포인트,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들이 제공된다. 광고에 등장하는 각 메이크업 콘셉트에 어울리는 ‘듣도 보도 못한 뷰티쇼핑’ 기획전들도 다음달 17일까지 매주 다른 콘셉트로 진행되고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세종텔레콤 김성훈 이사는 “왈라뷰 고객들의 통통 튀는 취향을 저격하는 유쾌하고 즐거운 ‘듣도 보도 못한 뷰티’ 캠페인’ 오는 연말까지 다채롭게 전개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MZ세대 감성에 맞춘 뷰티 콘텐츠 및 제품을 선보이고 왈라뷰와 함께 유쾌한 뷰티 일상을 즐길 수 있게 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왈라뷰(wallaVU)는 콘텐츠 제작사 테라바다와 함께 신개념 뷰티 예능 프로그램 SBS funE '왈가닥뷰티'를 공동 기획 및 제작해 내달 11일 밤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에 앞서 오는 30일 오후 6시 SBS플러스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홍진영, 재효(블락비), 김민경, 정혁, 매튜 등 출연진 전원과 제작진이 참석하는 ‘왈가닥 랜선 LIVE’ 제작발표회도 개최될 예정이다.

 

사진=세종텔레콤 왈라뷰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