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5일 솔로 데뷔' 김우석 "많은 사람들의 관심 낯설었지만 그 속에서 행복한 끌림 느껴"

 

김우석이 단독 리얼리티 예능 ‘우석이의 언박싱’을 통해 솔로 앨범 준비 과정을 공개했다.

 

지난 7일 Seezn(시즌) 앱을 통해 김우석의 리얼리티 ‘우석이의 언박싱’ 2회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솔로 앨범에 수록되는 팬송을 녹음하기 위해 녹음실을 찾은 김우석은 직접 작사, 작곡한 팬송을 설명하며 팬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김우석은 “팬 여러분의 이야기가 주가 되는 곡을 선물하고 싶어 팬송을 작곡했다”라며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져주는 게 낯설었지만, 낯섦 속에서 행복한 끌림을 느꼈다”라고 곡 내용을 설명했다.

 

특히 김우석은 “혹시라도 나중에 서로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더라도 여러분을 꼭 찾겠다는 가사를 담았다”라며 “팬 여러분이 나를 찾아줬기 때문”이라고 고마움을 전해 팬들에 감동을 선사했다.

 

지난 6일 Seezn 앱을 통해 첫 방송된 ‘우석이의 언박싱’은 김우석의 ‘슬기로운 방콕생활’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첫 방송과 함께 공개된 그의 반전 가득한 일상이 화제를 모으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6일 1회 방송에는 요리에 도전하고 반려견과 시간을 보내는 김우석의 집돌이로서의  면모가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7일 2회분에서는 앨범 작업 현장과 꼼장어 먹방, 팬들에게 선물할 굿즈 제작과정과 함께 반려견과의 케미가 더해져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오는 25일 솔로 데뷔를 앞둔 김우석이 첫 독집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우석이의 언박싱'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6시 Seezn 앱에서 무료로 공개된다.

 

사진=Seezn ‘우석이의 언박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