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완판남' 조승연, 끌레드벨 한정판세트 2탄 공개 "이번엔 립밤...오블-오리도"

 

'완판남' '올라운더' 뮤지션 조승연이 모델로 활약 중인 브랜드 끌레드벨의 한정판세트 2탄을 공개했다.

 

끌레드벨(Cledbel)은 전속 모델 조승연의 포토 카드 2장이 담긴 ‘끌레드벨 CSY 리미티드 에디션 착착 립밤 5종’을 출시한다.

 

끌레드벨은 지난 3월 ‘CSY 리미티드 에디션-쿠션 3종‘을 출시한데 이어 ‘착착 립밤 5종’을 선보이게 됐다. 21일 오전 10시에 판매가 시작되는 리미티드 에디션은 끌레드벨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끌레드벨 CSY 리미티드 에디션 착착 립밤’ 패키지는 #01퓨어블루, #02 베이비옐로우, #03 오블오렌지, #04 블루밍핑크, #05 글램레드의 컬러의 립밤으로 구성된다. 조승연의 상징컬러라 할 수 있는 '오블(오렌지&블루)' 제품도 포함돼 눈길을 끈다. 한정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포토카드 2종과 미니 엽서 2종(5종 중 랜덤 2종)이 포함된다. 가격은 45000원.

 

 

3500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끌레드벨 CSY 리미티드 에디션 착착 립밤 5종’은 5가지 컬러와 향을 가진 촉촉한 립밤으로 매일매일 색다르게 자연스러운 입술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소프트한 텍스추어로 뭉침없이 부드럽게 발리는게 장점이며 쿠푸아씨 버터, 호호바씨 오일 성분을 함유해 오랫동안 촉촉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끌레드벨 담당자는 “3월에 선보인 조승연 CSY 리미티드 쿠션 에디션 4000개가 1시간 만에 완판되는 뜨거운 반응을 보며, 시즌2에는 꼭 보답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고자 요청이 가장 많았던 립 제품 ‘착착 립밤’을 기획 출시하게 됐다”며 “팔색조 매력처럼 다양한 콘셉트를 지닌 조승연 이미지를 컬러와 패키지로 담아내 소장가치를 높였다”고 말했다.

 

이전 한정판 쿠션세트의 전례로 볼 때 이번 립밤 세트 역시 빠른 품절이 예상되는 가운데 끌레드벨 측은 "빠르게 완판이 되더라도 추가 제작 판매 계획은 없다"고 밝혔다.

 

CSY 한정판세트 2탄 출시 소식에 일부 팬들은 총 5종의 미니엽서가 세트당 랜덤으로 2종씩 제공되는 것에 아쉬움을 표하면서 판매 당일 '광클릭 사태'을 우려하기도 했다. 또, 조승연이 다음달 솔로컴백을 예고한 만큼 "앨범도 사야하는데..."라며 구매 수량을 고민하는 모습도 보였다.

 

조승연은 곧 공개될 언박싱 영상에서 "서치하면서 보았는데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오리도 들어가있고 센 콘셉트의 레드도 있고, 열심히 촬영한 사진들이 있는 한정판이다"라며 "포토카드도 2장 들어 있고 커버에 제 사진도 있다"고 소개하기도 했다.

 

사진=끌레드벨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