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우석, 첫솔로 타이틀곡 '적월' 티저 공개 "예상 뛰어넘는 강렬한 섹시미"

 

김우석의 첫 솔로앨범 타이틀곡 ‘적월(赤月)(Red Moon)’ 두 번째 티저가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22일 자정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KIM WOO SEOK (김우석) ‘적월(赤月)(Red Moon)’ Teaser Ⅱ’가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김우석은 치명적이면서도 섹시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시선을 강탈, 가죽 점프수트로 거친 매력을 발산한 후 이어진 이미지 컷을 통해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반전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김우석의 몽환적 눈빛과 함께 등장하는 ‘See the red moon on tonight’이라는 가사가 타이틀곡 ‘적월(赤月)(Red Moon)’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키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11일 솔로앨범 ‘1ST DESIRE [GREED]’ 스케줄러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김우석은 이후 공개된 ‘K’ ‘W’ ‘S’ 오피셜 포토를 통해 치명적 섹시함부터 청순함, 고혹적 매력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선사하며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앞서 지난 20일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을 통해 화려하면서도 강렬한 영상미를 선보이며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인 김우석이 이날 두 번째 티저를 통해 퍼포먼스와 타이틀곡 일부를 공개하자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는 25일 첫 번째 솔로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하는 김우석은 같은 날 오후 8시 ‘1ST DESIRE [GREED]’ 발매 기념 스페셜 브이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사진=티오피미디어


헤드라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