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방탄소년단, 오는 14일 '방방콘 The Live'로 전 세계 아미 만난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오는 14일 온라인 실시간 라이브 공연 '방방콘 더 라이브(The Live)'에 전 세계 아미(ARMY)들을 초대하며 참여 방법을 알렸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1일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와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을 비롯해 방탄소년단의 공식 SNS에 '방방콘 The Live'의 상세 공지문을 올렸다. 

 

'방방콘 The Live'는 방탄소년단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새로운 선물이다. 방탄소년단의 방으로 팬들을 초대하는 콘셉트로 약 90분 동안 펼쳐진다. 

 

무엇보다 총 6개의 멀티뷰 화면으로 더욱 생생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교감하는 '온택트(On-Contact) 공연'으로, 팬들은 하나의 플레이어에서 동시에 재생되는 6개의 멀티뷰 화면 중에서 보고 싶은 화면을 실시간으로 선택할 수 있다. 

 

위버스샵에서 이용권을 구매하면 '방방콘 The Live' 공연의 라이브 중계와 다시보기 VOD를 시청할 수 있다. 이용 기간은 무제한이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4월 18일과 19일, 기존 콘서트와 팬미팅 실황을 담은 온라인 스트리밍 축제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방방콘, BTS ONLINE CONCERT WEEKEND)를 시작으로 유튜브 공식 채널 '방탄TV', 네이버 V LIVE 등을 통해 팬들과 일상을 공유하며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DNA' 뮤직비디오가 10억뷰를 돌파하는 경사도 맞았다.

 

지난 2017년 9월 발매된 'LOVE YOURSELF 承 ‘Her’'의 타이틀곡 'DNA' 뮤직비디오는 1일 오전 2시 20분경 유튜브 조회수 10억 건을 넘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첫 10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며 글로벌 슈퍼스타로서의 존재감을 다시 한번 드러냈다.

 

‘DNA’는 공개 직후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인 ‘핫100’에 이름을 올린 데 이어 4주 연속 순위에 머물렀다. ‘DNA’가 수록된 'LOVE YOURSELF 承 ‘Her’' 앨범 역시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6주 연속 순위를 유지하며 한국 가수 최초로 ‘핫100’과 ‘빌보드200’에 동시 진입하는 유의미한 기록을 가지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이외에도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Feat. Halsey)’ ‘FAKE LOVE’ 7억뷰, ‘불타오르네(FIRE)’ ‘MIC Drop’ 리믹스 ‘IDOL’ 6억뷰, ‘쩔어’ ‘피 땀 눈물’ 5억뷰, ‘Save ME’ ‘Not Today’ 4억뷰, ‘상남자’ ‘봄날’ 3억뷰, ‘호르몬 전쟁’ ‘I NEED U’ 2억뷰, ‘Danger’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No More Dream’ ‘ON’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과 ‘ON’ 뮤직비디오가 1억뷰를 돌파하며 총 23편이 억대의 뷰를 기록하고 있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