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몽블랑 신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에 마르코 토마세타 "새로운 창의적 비전 만들겠다"

URL복사

 

몽블랑(Montblanc)이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마르코 토마세타(Marco Tomasetta)를 임명했다.

 

몽블랑은 다음달 1일부로 마르코 토마세타가 공식적으로 합류, 몽블랑 모든 카테고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팅을 총괄한다고 밝혔다.

 

밀라노의 유럽디자인종합학교를 졸업한 토마세타는 프라다, 클로에, 루이비통 등 여러 유명한 패션 브랜드에서 일하면서 가죽 제품과 액세서리에서 폭넓은 경험을 쌓아왔다. 가장 최근에는 지방시에서 남성용 및 여성용 가죽 제품 담당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디렉터로 근무한 경험이 있다.

 

니콜라 바레츠키 몽블랑 CEO는 “마르코가 몽블랑과 함께 하게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그의 창작 리더십과 비전을 몽블랑에 적용해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메종으로 빠르게 진화할 것이라는 생각에 매우 기대된다”고 말했다.

 

몽블랑의 신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르코 토마세타는 “풍부한 브랜드 유산을 바탕으로 제품의 본질에 집중하는 것으로 유명한 메종인 몽블랑에 합류하게 되어 큰 기대를 하고 있다”라며 “몽블랑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브랜드의 새로운 창의적 비전을 만들어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몽블랑


헤드라인



공지사항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