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 설렁탕 끓이는 변호사 서하준VS유아독존 검사 정헌, 용호상박 대결 예고?!

 

(사람의 풍경) '비밀의 집' 서하준과 정헌이 서로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 시킬 준비를 마쳤다.

MBC 새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이 오는 4월 11일(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드는 서하준과 정헌의 훈훈한 비주얼을 담은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극 중 백주홍(이영은 분)을 사이에 둔 삼각 로맨스를 펼칠 것을 예고 했던 만큼, 한 치의 양보 없는 팽팽한 매력으로 맞선 두 남자의 대결이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흥미를 무한 자극한다.

'비밀의 집'은 사라진 엄마의 흔적을 쫓는 흙수저 변호사가 세상과 맞서 싸우기 위해 자신을 둘러싼 비밀 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치밀한 복수극을 그린다. 비뚤어진 가족애에 맞서 정의와 진실을 추적하는 한 남자의 여정이 몰입감 높은 전개와 함께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으로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서하준, 이영은, 정헌, 강별, 이승연 등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들이 선보일 열연과 다채로운 케미스트리는 '비밀의 집'의 첫 방송을 손꼽아 기다리게 만드는 시청 포인트로 꼽히고 있다.

이 가운데 '비밀의 집' 측이 서하준과 정헌의 극과 극 매력 대결을 예고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극중 서하준은 가족의 불행 앞에 숨겨야 할 비밀을 지닌 흙수저 출신 변호사 우지환 역을 연기한다. 우지환은 에너지 많고, 머리 좋고, 위트도 넘치고, 마르지 않는 사랑까지 지닌 캐릭터. 고시생에서 사법시험을 합격한 후 변호사가 되기까지 다사다난한 인생사를 겪었지만 결코 가난을 부끄럽게 생각하지 않는다.

그와는 달리 정헌이 연기하는 남태형이라는 인물은 우지환과는 180도 다른 조건을 가지고 있다. 검사라는 직업을 가진 그는 빈틈없는 실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는 우지환과 다르지 않지만, 어렸을 때부터 부족함 없이 자라온 환경은 그야말로 천지 차이다. 돈, 집안, 그리고 비주얼까지 모두 완벽한 조건을 갖추고 있는 탓에 유아독존 검사라 불리기도 하는 남태형은 하고 싶은 건 무슨 일이 있어도 하고야 마는 스타일.

여기에 두 남자 사이에 존재하는 백주홍으로 인해 이들은 숙명의 라이벌이 될 수 밖에 없는 상황. 이 뿐만 아니라 우지환과 남태형은 훈훈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그 이미지에서 전달되는 느낌 또한 전혀 다르다. 우지환이 순박하고 우직한 느낌이라면 남태형은 시크하고 자신감 넘치는 스타일인 것. 때문에 극중에서 라이벌인 두 남자의 관계가 어떤 전개로 이어지게 될 지, 시청자들의 기대와 관심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MBC 새 일일드라마 '비밀의 집'은 '두 번째 남편' 후속으로 오는 4월 11일(월) 오후 7시 5분에 첫 방송된다.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