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가우넷, 디붐 블루투스스피커 ‘오라벌브’ 스마트 LED조명스피커 출시

IT/디지털기기 전문 유통회사인 가우넷(대표 이호상,www.gaunet.co.kr)은 신제품 디붐 블루투스스피커 ‘오라벌브(AuraBulb)’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뉴스와이어) 디붐 브랜드는 ‘Love of Music’을 모토로 2004년부터 설립된 회사로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파워풀하면서 좋은 음질의 스피커를 다수 출시하면서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기업이다.


디붐 오라벌브는 블루투스스피커 제품으로, 스마트 LED조명램프 기능을 추가한 점이 특징이다. 1600만가지 컬러가 구현가능함은 물론 밝기조정도 가능하다. 샤오미 이라이트(Yeelight) 제품과 동일한 기능이다. 그리고 5가지 LED스타일로 그때 그때의 분위기에 따라 원하는 스타일로 변경 가능하다. 


또한 알람설정 및 수면시간 설정으로 타이머 기능도 포함되어 있으며 상기 모든 기능은 전용 어플이 있어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조작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스피커로서도 오라벌브는 그 기능을 충실히 실행하고 있다. 


정격5W 출력의 5cm 풀레인지 스피커 유닛 탑재로 전대역에 깨끗하고 균형잡힌 사운드를 제공하며 패시브 라디에이터 드라이버 탑재로 저음 부분을 강화했다.

최신 블루투스 4.0 칩셋으로 전력 소모가 적고, 페어링 속도가 빠르며, 더욱 안정적인 연결을 지원한다. 고용량 1200mA배터리로 최대6시간 음악재생이 가능하다. 


가우넷은 디붐 오라벌브 출시기념 이벤트로 SNS #해시태그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디붐 오라벌브뿐만 아니라 디붐 블루투스스피커 온고, 아웃도어, 파티도 해당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가우넷블로그(http://blog.naver.com/gau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가우넷은 디붐 오라벌브는 조명이나 블루투스스피커 기능 뿐만 아니라 알람설정, 자연의소리등 부가적인 기능을 어플로 편하게 조정가능하다. 

스피커로서의 사용 뿐만 아니라 무드등,수면등, 수유등,독서등 등등의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디붐 블루투스 스피커 오라벌브 구매문의는 가우넷스토어(http://gaunet.godo.co.kr) 또는 가우넷고객센터(070-7709-1822)로 문의하면 된다. 


가우넷 소개 

(주)가우넷은 디지털이미징 제품의 유통과 시장개척에 주력하는 IT유통 전문사이다. 1988년 창사 이래 한국의 디지털 이미징 솔루션 리딩컴퍼니로서 성장하여 왔으며, 보고 들으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IT 기반 제품의 마케팅과 유통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 가우넷스토어: http://gaunet.godo.co.kr 

 • 가우넷블로그: http://blog.naver.com/gaunet 

출처: 가우넷 홈페이지: http://www.gaunet.co.kr

관련기사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