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상상후, ‘프로듀사’에 이어 ‘그녀는 예뻤다’에도 인테리어 소품 지원

톡톡 튀고 사랑스러운 홈데코로 덩달아 주목 받는 상상후
수많은 드라마 홈데코 인테리어 맡는 상상후
드라마 곳곳에서 감성적이고 사랑스러운 인테리어 주목받아


(뉴스와이어) 오는 16일 방영을 시작한 ‘그녀는 예뻤다’가 ‘상상후’의 톡톡 튀고 사랑스러운 인테리어로 눈길을 끌고 있다.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는 황정음(김혜진 역), 박서준(지성준 역), 고준희(민하리 역), 최시원(김신혁 역) 주연배우 4인이 펼치는 로맨틱코미디다. 

‘그녀는 예뻤다’는 공주님에서 주근깨 가득한 폭탄녀로 역변한 황정음, 찌질남에서 완벽남으로 변신한 성준, 뭔가 빈틈 있는 섹시녀 고준희, 베일에 가려졌지만 넉살 끝판왕 최시원이 열연을 펼칠 것으로 기대되 주목을 받고 있다. 

‘그녀는 예뻤다’가 주목을 받으면서 드라마에서 묻어나는 사랑스럽고 재미있는 홈데코 인테리어에 궁금증이 더해가고 있다. 적재적소에 배치된 홈데코 요소들은 드라마의 분위기와 재미를 더하고 있다. 

특히 ‘그녀는 예뻤다’의 달콤 , 아슬 첫사랑 찾기가 기대되는 가운데, 더불어 드라마 장면 곳곳에서 나오는 ‘상상후’의 톡톡 튀고 사랑스러운 홈데코 요소를 찾는 재미도 솔솔 할 것으로 기대된다. 

게다가 ‘상상후’는 화제가 되었던 KBS드라마 ‘프로듀사’의 협찬도 맡은 홈데코 전문디자인 회사로 알려져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당시 ‘프로듀사’의 인테리어 협찬으로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그 외에도 ‘상상후’는 KBS2TV 발칙하게 고고, MBC 내 딸 금사월, 화려한 유혹 SBS 애인있어요 등 많은 드라마에 협찬하여 더욱 빛내고 있다. 

 상상후 홈페이지는 http://www.sangsanghoo.com 로 ‘그녀는 예뻤다’에 나온 홈데코를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출처: 아이딕스

관련기사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