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6년 빅토리 비전 투어, 화창상사 과천본사 입고

(뉴스와이어) 2016년 07월 07일 -- 빅토리 모터사이클의 공식 수입원 화창상사㈜가 4일 2016년형 빅토리 비전투어가 과천본사에 입고되어 곧 매장에 전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빅토리 비전은 2008년 처음 등장하여 획기적인 디자인과 완성도 높은 기술력으로 라이더들의 이목을 끄는 데 성공하였으며 첫 등장 이래로 빅토리 모터사이클의 간판 모델이자 빅토리의 성격을 가장 잘 나타내는 모델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빅토리의 기본 슬로건처럼 미래형 바이크에 대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며 럭셔리 투어링 바이크의 명성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또한 기존의 모터사이클이 만들어놓은 디자인의 고정관념을 깬 바이크라고 평가받고 있을 정도로 화려하고 현대적인 외관을 자랑한다. 정통 아메리칸 바이크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감성적인 엔진 필링을 보여주는 1731cc(106 cubic inch) V트윈 프리덤 엔진을 장착하여 현대적인 느낌과 아날로그의 감성을 조합시켰을 뿐만 아니라 부드럽고도 강력한 파워를 품고 있다. 

빅토리 비전의 가장 큰 장점은 쉽게 컨트롤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처럼 적은 힘으로 쉽게 컨트롤 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50:50으로 나눈 무게 배분 때문이다. 비전은 외모와 달리 쉽게 다룰 수 있어 도심 주행이나 장거리 주행에서도 적합하며 부담이 적어 굉장히 매력적인 모델이다. 넓은 발판은 장거리 주행시 포지션을 마음대로 바꿀 수 있어 편리하고 전동식 윈드실드는 주행풍에 의한 피로를 최소화 시켜준다. 또한 장거리 라이딩에 적합하도록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오디오 등의 음향기계도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다. 또 주목해야 하는 부분은 대형 투어러 중에서 가장 낮은 시트고를 가지고 있다는 점인데, 에어 서스펜션으로 낮은 시트고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승차감을 보여준다. 전동식 윈드스크린과 풀 페어링은 어느 기후 조건에서도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한다. 200mm가 넘는 두터운 시트도 장거리 주행에 아주 적합하다. 낮은 시트고와 정확한 무게 배분으로 가능한 쉬운 컨트롤은 여전히 대형 투어링 모델로서 비전이 사랑 받을 수 있는 큰 이유다. 

2016년 빅토리 모터사이클은 프로모션으로 무이자리스 36개월 또는 취/등록세를 전액 지원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화창상사㈜ 과천 본사 혹은 부산 지사로 문의 가능하다. 

화창상사 개요 

화창상사는 선외기 엔진, 요트, 사륜오토바이, 모터싸이클 등을 수입 판매하는 전문업체이다. 요트용 스즈끼 선외기, 폴라리스ATV, 빅토리모터사이클, 인디언모터사이클, 리갈이 주력 상품이다. 1956년 창업 이래 육상 및 해상용 디젤 엔진과 발전기 등을 판매하고 있다. 1996년 레저 산업에 진출해 요트 판매 사업을 하고 있으며, 2007년부터 모터 싸이클 분야에 진출했다.
빅토리 모터사이클 홈페이지: http://victorymotorcycles.co.kr/
출처: 화창상사

관련기사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