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탑북X캐논, 프리미엄 사진인화 40매 0원 티몬 단독 실시

스탑북 PC 홈페이지, 모바일 APP 모두 선택 가능, 결제 없는 0원 판매

(뉴스와이어) 온라인 포토북 업체 ‘스탑북’이 소셜 커머스 티몬에서 7월 25일~7월 29일까지 단 5일 간 사진인화 40매 제작권을 결제 없는 0원에 판매한다. 


최근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휴가철을 맞아 산이나 바다로 휴양을 떠나는 이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여행만큼 늘어나는 사진은 많은 추억을 선물하지만 PC나 스마트폰 속에 있으면 다시 꺼내보는 일이 많지 않아 항상 아쉽다. 이에 스탑북은 사진 40장을 공짜로 인화할 수 있는 제작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0원 행사를 실시한다. 

스탑북은 국내 소셜커머스 대표 업체인 티몬을 통해 ‘프리미엄 사진인화 0원 판매’ 라는 특별한 행사를 시작했다. 컴퓨터 속, 스마트폰 속 잠들어 있는 사진을 선명하게 인화해 보고 싶은 고객이라면 지금 티몬 스탑북 사진인화 쿠폰을 결제 없이 구매하면 된다. 특히 PC 인화와 모바일 APP 인화가 나눠져 있어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강점이 있다. 물론 두 옵션 모두 선택도 가능하다. PC 인화 쿠폰 20매, 모바일 APP 인화 쿠폰 20매씩 구매하면 총 40매를 무료로 인화할 수 있는 것이다. 

특히 모바일 APP 사진인화는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많이 찍는 이들에게 PC로 사진을 옮길 필요 없이 찍자 마자 바로 인화할 수 있어 매우 간편하다. 티몬 0원 딜 소식에 스탑북 SNS에는 “기다렸던 좋은 기회 여름 휴가 사진 정리해야지”, “늘 이용하는 스탑북! 사진인화도 굿”, “인화가 무엇보다 간편해서 주문하기 편리해요” 등의 댓글이 많이 달리고 있다. 

스탑북은 티몬 쿠폰을 통해 사진인화 하는 회원 전원에게는 사진을 책으로도 간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포토북 7,000원 할인 감사 쿠폰을 선물로 준비했다. 또한 최초로 진행된 사진인화 티몬 판매를 기념해 사진인화 2만원 이상 주문 고객 전원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바나나 우유 등 맛있는 간식을 선물로 증정하며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는 소문 내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받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스탑북 사진인화는 캐논의 전통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드림라보 5000 장비의 안정적인 기술력을 통해 보다 선명하고 풍부한 색감의 화질을 자랑하며 오전 11시 이전에 주문하면 당일 출고되는 빠른 제작·발송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감성 가득한 캘리그라피, 귀여운 아이콘, 다양한 필터 기능을 제공하여 고객이 원하는 대로 사진을 꾸밀 수 있다. 

스탑북 티몬 자유이용권은 오는 7월 29일까지 티몬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출처: 한국학술정보
웹사이트: http://www.kstudy.com

관련기사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