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소녀들의 꿈에 티케팅 하세요, ‘유니버스 티켓’ 공식 이미지 티저 공개

 

 

(사람의 풍경)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SBS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유니버스 티켓'이 4번째 공식 이미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글로벌 걸그룹 멤버의 꿈을 안고 오디션에 참가한 소녀들이 여러 공간에서 꽃을 들고 서 있는 모습이 최초 공개되면서, '유니버스 티켓'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유니버스 티켓'은 7월 13일(목)에 1차로 소녀 41명의 프로필 사진을 선공개하고, 7월 17일(월)에 2차로 41명의 프로필 사진을 선공개할 예정이다. 

 

7월 19일(수)에는 82명 개개인의 프로필 내용과 영상이 공개되며, 이날부터 '유니버스 티켓' 공식 홈페이지와 팬캐스트 어플을 통해 자신이 응원하는 소녀에게 투표할 수 있다. 글로벌 사전투표 기간은 7월 19일(수)부터 8월 9일(수)까지 총 3주 진행되며, 상세한 투표 방법은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시 공지될 예정이다. 

 

'유니버스 티켓'은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필리핀, 인도 등을 포함한 전 세계 103개 국가 소녀들의 지원을 받아 진행되는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지난 3월 지원 모집을 시작하자 참가 문의가 몰리며 모집 기간을 연장하기도 했다. '유니버스 티켓'의 최종 데뷔 멤버로 선정된 8명은 공동 제작사인 F&F 엔터테인먼트 소속이 되어 차세대 글로벌 스타를 목표로 세계를 무대 삼아 활동하게 된다. 

 

최종 데뷔 멤버가 되기 위한 8장의 프리즘 티켓을 걸고 82명의 소녀들이 그려내는 꿈의 드라마, '유니버스 티켓'은 올 하반기 SBS에서 방송된다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