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모두투어, 대전하나시티즌 팬투어 스포츠 테마 상품 성료

전지훈련, 결승전 참관을 비롯 선수들과의 식사 등의 소통으로 뜻깊은 시간 가져
고객 취향 세분화한 맞춤형 스포츠 테마 상품 확대

 

 

(사람의 풍경) 모두투어는 지난 27일 베트남에서 진행한 2024년 첫 스포츠 테마 상품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스포츠 테마 상품은 '대전하나시티즌 전지훈련'에 동행하는 일정이 포함된 상품으로 50여 명의 고객이 함께 했다. 

 

베트남에서 진행된 이번 전지훈련은 하나은행과 베트남 국영상업은행인 BIDV 은행이 후원하여 유럽 축구에서나 볼 수 있었던 프리시즌 투어 형식의 'BIDV 초청 하나 플레이컵' 대회를 개최했다. 이역만리 베트남 하노이까지 동행한 팬들은 1월 27일에 열린 'BIDV 초청 하나 플레이컵' 대회 결승전을 관전하고 우승을 차지한 대전하나시티즌 선수단과 같이 우승 세리머니에 참여했다. 

 

아울러 오픈 트레이닝 참관, △선수들과의 식사 등 평소 좋아하는 선수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또한 하노이 시내 관광을 비롯하여 유네스코에 지정된 하롱베이에서 스피드 보트 탑승과 전신 마시지가 특전으로 제공되었다. 

 

염경수 모두투어 영업본부장은 "작년에 진행했던 인천 유나이티드 치앙마이 전지훈련 팬투어 와 AFC 챔피언스리그 해외 원정 등의 스포츠 테마 상품의 반응이 좋아 이번 상품을 기획하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테마의 스포츠케이션(스포츠+휴가)과 같은 고객 취향 맞춤형 상품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출처] 모두투어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