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엠인터랙티브, 새마을금고와 사회적경제조직 홍보 영상 제작 지원사업 진행

유튜브 영상 제작 및 온라인몰 입점 지원

 

(사람의 풍경) 오엠인터랙티브가 MG새마을금고와 함께 사회적경제조직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하는 '소셜벤처 유튜브 바이럴&홈쇼핑 영상 제작 및 홍보 지원사업'을 진행한다.

이번 소셜벤처 유튜브 지원사업은 사회문제 해결 미션을 보유한 사회적경제조직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오엠인터랙티브는 선정기업을 대상으로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유튜브 바이럴 또는 홈쇼핑 포맷 형식의 홍보 영상 제작, 소영씨TV 유튜브 채널 등록, SNS 광고 및 소영씨스토어 온,오프라인몰 입점 등을 지원한다.

이 사업은 서류심사를 통해 사회적가치, 제품의 완성도, 가격의 적정성 등의 항목을 심사해 총 7개 팀을 선발할 예정이다. 사업과 관련한 안내 자료는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 홈페이지 공지사항과 소영씨스토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20일까지 접수가 가능하다.

소셜벤처 유튜브 지원사업은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의 하나로 진행되며 올해로 세 번째 기수를 맞이한 'MG희망나눔 소셜 성장 지원사업'은 2018년부터 사회적경제조직을 대상으로 성장 지원금 총 23억원과 컨설팅, 홍보 지원 등 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지원해 총 50여개의 사회적경제조직을 육성 및 발굴했다.

박지영 함께일하는재단 사무국장은 '코로나19로 사회적경제조직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어 이를 극복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이 필요하다'며 '함께일하는재단은 다양한 사업을 통해 사회적경제조직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헤드라인



배재형 발행인 칼럼

더보기